배우 이동욱, 건강식품 브랜드 ‘정관장’ 대만-홍콩 모델 발탁

Comments (0) STYLE@STAR

​’한류 남신’ 이동욱이 건강식품 브랜드 ‘정관장’의 대만과 홍콩 모델로 발탁됐다.

배우 이동욱이 한국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인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대만과 홍콩 광고 모델로 기용되며, 중화권 및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멋스런 모습으로 정관장 제품을 들고 있다. 카메라를 바라보는 그의 잘생김 가득한 얼굴과 그윽한 눈빛, 부드러운 미소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이동욱의 ‘정관장’ 광고 촬영은 대만에서 진행됐다. 이번 광고 촬영은 극비리에 진행되었음에도 불구, 이동욱이 현지 공항에 도착한 순간부터 수많은 팬들이 따라다니며 그를 응원하는 진풍경을 연출했다는 후문.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현재 이동욱은 화장품, 의류, 금융, 쥬얼리, 피자, 시리얼 등 다수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이동욱을 중화권 및 동남아시아 등 해외 국가를 겨냥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기용하고 싶다는 문의가 꾸준히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동욱은 매월 12일 네이버 V LIVE ‘랜선 심야 데이트-이동욱의 On the air’를 통해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고 있으며, 다수의 광고 및 화보 촬영, 7개 도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겟잇케이 박신애 기자 / 사진 정관장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