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재림, 韓日연합 공식 서포터즈 조공에 ‘함박웃음’, “바쁜 촬영현장 속 마음 따뜻한 시간이었다”

Comments (0) Drama

042109배우 송재림, 韓日연합 공식 서포터즈 조공에 ‘함박웃음’, “바쁜 촬영현장 속 마음 따뜻한 시간이었다”

배우 송재림의 팬들의 KBS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촬영장에 커피와 간식을 선물하며 응원에 나섰다.

지난 15일 송재림의 한일 공식 서포터즈는 경기도 이천에서 진행된 KBS ‘착하지 않은 여자들’ 촬영현장을 방문해 정성스러운 간식과 따뜻한 커피를 제공하며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만들었다.

송재림의 소속사 SM C&C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재림씨의 공식 서포터즈 비엔토, 비엔토 재팬이 ‘착않여’ 현장에 보내온 케이터링 선물에 깜찍한 모습으로 인증한 재림씨. 재림씨는 야외에서 진행되어 쌀쌀하고 정신없던 촬영현장이었지만 마음 따뜻했던 시간이었다고 했는데요! 더욱 힘내서 마지막까지 열심히 촬영할 재림씨에게 계속해서 많은 응원 부탁 드려요”라는 문구와 함께 송재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042110

사진 속 송재림은 극중 자신의 역할 이름인 ‘이루오’를 이용해 “이루오가 쏘는 간식 드시러 이루오세요”라는 센스 넘치는 문구가 들어간 현수막을 양손으로 들고 미소를 짓기도 하고, 스태프들을 커피차로 안내하는 등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당일 바쁘게 진행되는 야외 촬영현장 속 ‘착하지 않은 여자들’ 스태프들과 출연진들은 송재림의 팬들이 준비한 따뜻한 커피와 간식을 즐기며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송재림이 검도사범 ‘이루오’역으로 출연 중인 KBS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겟잇케이 최윤영 기자  사진 SM C&C 공식 페이스북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