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도경수 <카트> 주제가 불렀다! ‘디지털 음원은 11월 초 공개’

Comments (0) Drama

영화 <카트>의 ‘태영’ 역으로 스크린에 데뷔한 배우이자 대한민국 최고 아이돌 그룹 EXO의 메인 보컬인 디오가 영화 주제가를 직접 불렀다.

<카트>는 대형마트의 비정규직 직원들이 부당해고를 당한 후 이에 맞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 영화에서 주인공 ‘선희’의 아들 ‘태영’역을 맡아 방황하는 청소년에서 점차 엄마를 이해하게 되는 인물을 훌륭하게 표현해 낸 배우 도경수는 이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 EXO의 메인 보컬 ‘디오’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중이다.

 디오 2-1 (2) 디오 2-1 (1)도경수 부른 <카트>의 주제가 ‘외침’은 삶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서로 손을 붙잡고 희망을 잃지 말자는 메시지의 가사다. 서정적인 멜로디가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어우러져 영화의 감동을 더한다.

도경수는 “영화로는 첫 데뷔작인데 이렇게 OST까지 참여해 더욱 뜻 깊다. ‘외침’은 영화와 잘 어울리는 곡으로, <카트>가 가지고 있는 드라마와 감동을 더욱 극대화시킬 수 있을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주제가 ‘외침’은 영화의 엔딩 크레딧 곡으로 삽입되어 영화가 끝난 뒤에도 그 여운과 함께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영화 <카트>의 OST 발매 및 디지털 음원 서비스는 11월 초 시작될 예정이며 동시에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계획이다.

 

글 한지희  사진 명필름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