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현, 中 ‘웨이보’ 생방송 160만 뷰 기록 ‘한류 여신’ 입증

Comments (0) Drama

배우 김소현이 중국 내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

김소현은 지난 29일(화)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의 생방송 프로그램 ‘爱我请举手’(애아청거수/저를 사랑하시는 분들은 손을 들어주세요)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김소현은 다양한 코너를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제시어를 보고 그림 그리는 게임에서는 깜찍한 그림 실력을 공개하는가 하면, 미리 준비해온 중국어로 현지 팬들과 소통했다.

특히 이번 자리는 김소현과 중국팬들의 첫 만남이었음에도 불구, 해당 방송의 시청수는 무려 160 만 뷰에 달했고 동시간 대 웨이보 방송 중 유료 선물 순위 또한 1위를 기록하는 등 진정한 ‘한류 여신’임을 입증했다.

김소현은 “비록 저는 한국에 있지만 항상 여러분이 보고 싶었어요.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고 중국 팬분들과 함께해서 더 의미가 있었습니다. 저를 아껴주시는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소현은 최근 KBS2 ‘라디오 로맨스’ 종영 후 학업과 함께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으며, 31일 한율 모델로서 팬 사인회에 참여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겟잇케이 안수윤 인턴기자 / 사진 웨이보 생방송 캡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