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범 ‘신분을 숨겨라’ 제작발표회서 ‘강렬’ 비주얼로 관심집중

Comments (0) Drama

060402

배우 김범 ‘신분을 숨겨라’ 제작발표회서 ‘강렬’ 비주얼로 관심집중

배우 김범이 빛나는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4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일 서울 여의도 CGV에서 개최된 tvN 도심액션스릴러 < 신분을 숨겨라>(극본 강현성 연출 김정민)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범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김범은 올블랙 패션으로 강인하면서도 심플한 매력을 나타냈다. 대기실에서 준비하고 있는 모습으로, 날렵해진 비주얼, 오똑한 콧날과 옆라인이 눈길을 끈다.

그는 작품을 위해 짧은 머리와 수염으로 외적으로 큰 변화를 줬다.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과 또 다른 ‘상남자’ 모습이었던 만큼 ‘정말 변신했다, 잘생겼다’ 등 화제를 모으기에 충분했다.

앞서 김범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 및 웨이보 공식계정을 통해 셀프 카메라를 공개했다. 공개 직 후 “기대이상의 변신이다 잘생겼다”, “남자의 향기가 느겨진다”, “형사로서의 변신 기대된다” 등의 댓글이 달리며 ‘11만 도달(3일 오후 페이스북 기준), ‘좋아요’(8446, 3일 오후 웨이보 기준) 아시아 팬들의 호응이 이어졌다.

한편 김범이 출연하는 ‘신분을 숨겨라’는 경찰청 본청 내 극비 특수 수사팀 ‘수사 5과’의 범죄 소탕 이야기를 그린 도심액션 스릴러물이다. 오는 16일 오후 11시 1,2회 연속 방송된다. 이후 회차는 정상방송 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킹콩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범 웨이보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