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이유비-이수혁-김소은 화기애애한 고사현장 ‘대박 기운!’

Comments (0) Drama

070603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이유비-이수혁-김소은 화기애애한 고사현장 ‘대박 기운!’

‘밤을 걷는 선비’가 ‘수요극 왕좌’에 올라설 채비를 끝 마쳤다.

오는 8일 수요일 밤 첫 방송예정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판타지멜로 ‘밤을 걷는 선비’(장현주 극본, 이성준 연출, 콘텐츠 K 제작, 이하 ‘밤선비’) 측은 6일 ‘대박 기원’ 고사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밤선비’는 인간의 본성을 잃지 않은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 분)이 절대 악에게 맞설 비책이 담긴 ‘정현세자 비망록’을 찾으며 얽힌 남장책쾌 조양선(이유비 분)과 펼치는 목숨 담보 러브스토리로, 오싹함과 스릴을 안길 판타지 멜로다.

지난 5일 경기도 용인 ‘밤을 걷는 선비’ 세트장에서 진행된 이번 고사는 이성준 감독을 비롯해 장현주 작가, 콘텐츠 K 최관용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과 스태프들이 한 데 모인 가운데 이준기-이유비-이수혁-김소은-장희진-여의주-최태환 등 연기자들이 함께했다.

특히 이준기는 “무더운 여름에 다치지 않고 타오르는 열정이 고스란히 시청자 분들에게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해 박수가 터져 나왔고, 모두가 함께 “대박”과 “파이팅”을 외치며 자리가 마무리됐다.

‘밤을 걷는 선비’ 제작사 측은 “고사 현장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 함께 건강과 행복, 무사고, 대박을 기원해 주셨다. 이미 연기자들과 스태프 사이에 끈끈한 팀워크가 생겼고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이어가며 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비췄다”면서 “시청자 여러분들께 좋은 드라마로 보답하겠다. ‘밤을 걷는 선비’에 큰 관심과 성원,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밤을 걷는 선비’는 오는 7월 8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콘텐츠 K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