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하게 고고’ 배우 지수, 여심 공략 나선다 ‘시선 집중’

Comments (0) Drama

091505

‘발칙하게 고고’ 배우 지수, 여심 공략 나선다 ‘시선 집중’ 

배우 지수가 안방 여심을 제대로 공략할 작정이다.

KBS 학원물의 기대만발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 연출 이은진, 김정현/ 제작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에서 없던 보호본능도 생겨나게 만드는 지수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극 중 지수가 임할 서하준은 성적지상주의의 폭력적이고 강압적인 아버지 밑에서 자란 탓에 분노조절장애를 앓는 소년. 그는 중학교 내내 상위권 성적을 유지해오다가 세빛고의 쟁쟁한 경쟁자들 틈에서 겪는 남모를 아픔들로 안방극장의 감성을 200% 자극할 예정이다. MBC 드라마 ‘앵그리맘’ 속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던 반항아 이미지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연기력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첫 촬영부터 난이도 있는 연기를 소화해내야 했던 지수는 캐릭터에 깊이 흡수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구며 스태프들의 칭찬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는 높은 명문대 입학률을 자랑하는 한 기숙 고등학교에서 응원부 ‘백호’와 댄스부 ‘리얼킹’의 잔혹한 통폐합 사건으로 인해 펼쳐지는 열여덟 소년소녀들의 좌충우돌 성장화합스토리와 가슴 한 켠을 달콤하게 물들일 풋풋한 청춘로맨스를 그려낼 예정이다.

KBS 2TV ‘발칙하게 고고‘ 는 오는 10월 5일(월)에 ’별난 며느리‘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콘텐츠K /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