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욱 감독 첫 TV 드라마, ‘리틀 드러머 걸’ 채널A 29일 첫 방송…관전포인트는?

Comments (0) Drama

채널A ‘리틀 드러머 걸’ 박찬욱 감독이 드라마 제목의 의미와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3월 29일 (금) 첫 방송을 앞두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찬욱 감독은 드라마 제목 ‘리틀 드러머 걸’이 내포한 의미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직접 밝혔다.

‘리틀 드러머 걸’은 1979년, 이스라엘 정보국 비밀 작전에 연루되어 스파이가 된 배우 찰리와 그녀를 둘러싼 비밀 요원들의 숨 막히는 이야기를 그린 첩보 스릴러로 박찬욱 감독이 선보이는 첫 TV 드라마다.

박찬욱 감독은 “북 치는 소년이라는 의미의 ‘드러머 보이’는 서양의 전쟁사에서 군인들의 사기를 진작, 독려하는 존재였다. 이 작품의 주인공인 여배우 찰리는 낭만에 이끌려 참혹한 전쟁에 참여하게 되는 인물이라는 점에서 순진한 아이, 혹은 어른들에게 이용당하는 아이라는 의미의 ‘리틀 드러머 걸’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박 감독이 생각하는 제목의 의미를 설명했다.

박 감독은 이어 “‘리틀 드러머 걸’이 첩보 스릴러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실제로 들여다보면 찰리라는 여성의 성장 이야기다.”라면서 “세상의 비정함과 냉혹함을 알지 못했던 한 여성 찰리가 일련의 사건들을 거치면서 어떻게 성장하는지, 시청자분들이 그 긴 여정에 동참해주셨으면 한다”라며 드라마를 보는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채널A가 단독 공개하는 ‘리틀 드러머 걸’ 국내 방송 버전은 3월 29일 (금) 밤 11시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채널A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