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1st 미니앨범 ‘O’CLOCK’ 전곡 프리뷰 영상 공개…‘소년과 남성 넘나드는 몽환적 비주얼’

Comments (0) MUSIC

워너원 출신 박지훈이 오로지 자신의 목소리로만 가득 채워진 솔로 앨범 프리뷰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2일 0시 소속사 마루기획은 공식 SNS을 통해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 앨범 프리뷰 영상과 함께 음원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L.O.V.E’를 비롯해 앨범의 첫 포문을 여는 트랙 ‘The beginning of…’, ‘US’, ‘Would you’, ‘새벽달’, ‘Young 20(PROD. by 이대휘)’까지 총 6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더불어 곡마다 각기 다른 분위기를 뽐내는 앨범 재킷 이미지를 통해 섹시한 남자와 순수한 소년을 넘나드는 박지훈만의 콘셉트 소화력을 과시했다.

또한 레드·화이트·블랙 슈트를 차례대로 선보이며 영화 속 왕자님 같은 완벽한 비주얼을 선사한 박지훈은 여기에 흠잡을 데 없는 보컬·랩 실력까지 더하며 앨범 발매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앨범 발매에 앞서 박지훈의 첫 솔로 데뷔 무대를 볼 수 있는 팬 쇼케이스까지 1분 만에 전석 매진된 가운데,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공개되며 박지훈을 향한 관심이 국내외를 불문하고 쏟아지고 있다.

한편,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개최되는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L.O.V.E’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마루기획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