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헬스케어 브랜드 광고 영상 공개…“윙깅이랑 포모라인”

Comments (0) STYLE@STAR

가수 박지훈이 헬스케어 브랜드의 주력 제품 모델로 발탁된 가운데 영상 광고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12일 헬스케어 전문기업 유유네이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지훈이 모델로 발탁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포모라인 L112 영상 광고가 업로드됐다.

첫 번째로 공개된 영상 광고는 박지훈이 엄지부터 손가락을 하나씩 접을 때마다 그 위에 ‘지금! 지훈이와의 약속. 확인하Go! 선물받Go!’라는 자막이 입혀졌다. 마지막으로 새끼손가락이 남자 박지훈은 “우리 약속 알지?”라며 양쪽 윙크를 선보여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박지훈의 애교 섞인 목소리로 녹음된 “윙깅이랑 포모라인”이라는 광고 멘트는 듣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한다.

이어 13일 두 번째로 공개된 영상 광고는 라이브 방송 콘셉트로 진행됐다. 편안한 차림의 박지훈은 해당 브랜드 촬영 장소에서 라이브를 진행해 팬들과 소통했고, 광고 모델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지난 3월 첫 앨범 ‘어클락(O’CLOCK)’을 발매하고 솔로 활동에 본격 시동을 건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비롯해 드라마 출연 소식까지 전하며 글로벌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박지훈은 해당 브랜드와 함께 ‘약속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과 소통할 전망이다.

한편, 박지훈은 오는 9월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에 출연해 연기자로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마루기획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