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X김고은X이준익 감독 ‘변산’ 7월 개봉 확정

Comments (0) 미분류

이준익 감독의 청춘 3부작 중 세 번째 작품인 영화 ‘변산'(감독 이준익)이 7월 초 개봉 확정했다.

영화 ‘변산’은 꼬일 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 선미(김고은)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강제 소환된 빡센 청춘 학수(박정민)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

찬란한 청춘 ‘동주’, 불덩이 같은 청춘 ‘박열’에 이은 이준익 감독의 청춘 3부작 중 세 번째 이야기 ‘변산’은 이 시대 가장 빡센(?!) 청춘들을 위한 스웩 넘치는 영화로 눈길을 끈다.

특히, ‘왕의 남자’, ‘소원’, ‘사도’, ‘동주’, ‘박열’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관객들에게 희로애락을 선사했던 이준익 감독은 이번 작품을 통해 다시 한번 틀을 깨는 새로운 재미와 유쾌한 이야기로 청춘들에 대한 따뜻한 시선을 녹여내며 도전을 펼칠 예정이다.

박정민과 김고은은 이번 영화 ‘변산’에서는 각각 흑역사로 가득한 고향을 지우고 싶었던 빡센 청춘의 무명 래퍼 ‘학수’와 ‘학수’를 고향에 강제 소환시킨 동창생 ‘선미’로 완벽 변신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평범함을 거부하는 강렬하고 파격적인 비주얼과 화려한 색감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빡센 청춘들의 스웩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런칭 포스터는 베일에 싸여있던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며 웃음과 감동의 틀을 깨는 새로운 작품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오는 7월 초 개봉.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메가박스㈜플러스엠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