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박신혜-성준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 전속모델로 발탁! 중국 모델로도 활동

Comments (0) STYLE@STAR

021101

박신혜-성준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 전속모델로 발탁! 중국 모델로도 활동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가 배우 박신혜, 성준을 2015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마인드브릿지는 배우 박신혜, 성준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비즈니스 캐주얼의 스타일 아이콘으로서 적합하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전격 기용했다.

더욱이 박신혜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스타인 만큼 중국 모델로도 함께 활동할 예정이다.

0201102

관계자는 “박신혜의 사랑스러운 이미지, 성준의 반듯하면서도 도시적인 이미지가 스타일리시함을 추구하는 마인드브릿지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라고 설명하며 “이런 마인드브릿지만의 생동감 넘치는 비즈니스캐주얼을 두 배우가 잘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최근 광고 촬영을 마친 박신혜와 성준은 모델 못지 않은 포즈와 표정, 그리고 특유의 선하고 밝은 성격으로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어 스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한편, 박신혜는 꾸준한 활동은 물론 최근 종영한 드라마 ‘피노키오’의 기자 역할의 여주인공으로 활약하며 20대 대표 여배우라는 호평을 받는 등 큰 사랑을 받았으며, 성준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활약하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마인드브릿지

 [Valentine’s Day Event] BUY 1 & GET 1!  Click the banner below!

larg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