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솔튼페이퍼(MYK)와 함께한 ‘완벽해요’ 음원 오늘 공개! 따뜻한 감성이 ‘완벽’

Comments (0) MUSIC

020403

박신혜, 솔튼페이퍼(MYK)와 함께한 ‘완벽해요’ 음원 오늘 공개! 따뜻한 감성이 ‘완벽’ 

박신혜와 실력파 뮤지션 솔튼페이퍼(MYK)가 함께한  새로운 싱글 ‘완벽해요(feat. 박신혜)’가 2월 4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그간 드라마 OST와 ‘팔베개’ ‘마이 디어(My Dear)’ 등을 통해 노래를 꾸준히 선보여 온 배우 박신혜가 솔튼페이퍼(MYK)의 음악에 보컬 피쳐링에 특별 참여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공개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020404

MYK는 ‘솔튼 페이퍼의 재탄생’이 될 첫 곡 ‘완벽해요’를 작곡하면서 처음부터 박신혜의 목소리를 염두에 두고 듀엣곡으로 작업했다고. 작사에 참여한 타블로 역시 박신혜를 추천하면서 박신혜의 보컬 피쳐링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졌다.

평소 솔튼페이퍼의 음악을 즐겨 듣고 앨범 응원에도 적극적으로 나선 바 있는 박신혜 역시 이들의 피쳐링 요청에 기꺼이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배우 박신혜는 MYK와 같은 드림팩토리 출신으로, 공장장인 이승환의 콘서트에서 처음 만나 솔튼페이퍼의 첫 앨범을 응원해주기도 하였다.

소속사 측은 “항상 새로운 분야에 즐겁게 도전하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박신혜와 실력파 뮤지션 솔튼페이퍼(MYK)가 함께한 ‘완벽해요’가 이 겨울, 듣는 분들께 행복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S.A.L.T. 엔터테인먼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