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팬미팅 ‘2019 아시아투어 in 서울’에서 5천여 명의 팬들과 함께한 감동의 ‘좋은 날’

Comments (0) Drama

배우 박보검이 지난 26일 토요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박보검 2019 아시아투어 in 서울’을 열고 5천여 명의 팬들과 만났다. ‘좋은 날’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만남은 2019년 진행되는 아시아투어의 포문을 여는 자리로 MC 박슬기가 진행을 맡았다.

“안녕하세요! 박보검입니다. 1년 만에 여러분과 만나는 자리입니다. 많이 기다렸고 보고싶었습니다”라며 인사를 전한 박보검은, ‘남자친구’의 촬영 비하인드를 포함한 근황을 전했다. 게스트로는 ‘남자친구’에서 박보검의 동생 역을 맡았던 블락비의 피오가 등장해 즐거운 시간을 함께했으며, 팬들과의 깜짝 전화 연결과 수제 향초 만들기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2부에서는 발라드부터 댄스곡까지 다채로운 곡들의 향연이 이어졌다. 모든 곡을 박보검이 직접 선곡, 팬들과 함께하는 ‘좋은 날’을 노래로 표현하며 의미를 더하기도.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팬들을 위한 노래와 안무 연습은 물론, 밴드와의 호흡 등 세세한 부분까지 정성스레 준비하는 등 남다른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박보검은 “20대 후반이 되면서 제 주위의 사람들, 또 평범한 일상의 소중함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이 길을 저와 함께 걸어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라며 “오늘 우리가 함께한 이 시간이 좋은 날로 기억되고, 서로에게 힘이 되는 좋은 추억이 되길 바랍니다”라며 ‘좋은 날’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기도 했다.

또한 박보검이 직접 디자인한 응원봉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팬들에 대한 감사와 사랑 서로를 지켜주는 마음을 담은 특별한 응원봉이 객석을 아름답게 물들이며 한층 더 감동을 더한 것.

이날 팬미팅에서는 현재 그가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더, 에이스침대, 위닉스, 카카오페이지, 코카콜라, 티엔지티, 햇반과 쁘띠비데가 팬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기도 했다.

한편, 박보검은 2019년 1월 26일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방콕, 싱가포르, 홍콩,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대만, 필리핀 등 아시아 총 9개 도시에서 약 5만여 명의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