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프리미엄 건강 간편식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건강하면서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 부합”

Comments (0) STYLE@STAR

배우 박민영이 드라마와 광고계를 종횡무진하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10일 나무엑터스는 현재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을 통해 시청자들을 ‘민영 홀릭’에 빠지게 만든 박민영이 프리미엄 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전속 모델 선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광고 스틸 속 박민영은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물씬 느껴지는 눈빛은 기본, 주위를 환하게 밝히는 미소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아임웰 측은 “여러 작품을 통해 연기력과 흥행 파워를 인정받은 대세 배우 박민영과 함께 할 수 있어 너무나도 기쁘게 생각한다”며 “박민영의 건강하면서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선보인 박민영과 아이웰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과 부합돼 광고를 진행하게 되었다. 박민영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민영은 tvN ‘그녀의 사생활’를 통해 시청자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극 중 5년 차 큐레이터와 덕력만렙 덕후라는 이중 매력을 지닌 성덕미 역을 200% 그 이상으로 훌륭히 소화하고 있는 박민영의 무궁무진한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아임웰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