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미워도 사랑해’ 이성열, 성실한 태도로 촬영장 칭찬자판기 등극

Comments (0) Drama

‘미워도 사랑해’ 이성열이 촬영장서 뜨거운 연기열정을 내뿜고 있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후속으로 오는 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1TV 저녁일일극 ‘미워도 사랑해’(극본 김홍주, 연출 박기호)측이 이성열의 열정적인 리허설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미워도 사랑해’는 어려서부터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오다 모든 것을 잃고 새롭게 시작한 시기에 아이러니하게도 인생의 꽃을 피우는 길은조의 삶을 따라가면서, 우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핏줄도 법도 아닌 바로 인간 사이에서 차곡차곡 채워지는 인간간의 정이요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가족 드라마.

공개된 사진 속 이성열은 연출을 맡은 박기호 감독과 함께 의견을 나누며 동선을 꼼꼼히 체크하고 있다. 두 눈을 반짝이며 감독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모습이 포착되는가 하면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견을 개진하고 표현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촬영 내내 이성열은 한 장면도 소홀히 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고 지친 기색 전혀 없이 즐겁게 촬영을 이어갔다.

이성열은 ‘미워도 사랑해’에서 대기업의 실질적인 오너지만 피치 못할 사정으로 직원들 모르게 자회사의 경비로 일하는 ‘홍석표’로 분한다. 까칠한 성격의 홍석표는 비슷한 성격의 길은조(표예진 분)와는 만날 때 마다 티격태격하지만 자신도 모르게 은조에게 마음이 이끌리고 사랑하게 되는 인물로 이성열과 표예진이 보여줄 앙숙커플의 티격태격 케미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현장에서 이성열이 보여주는 열정과 패기가 대단하다”며, “감독님을 포함한 제작진은 물론 동료 연기자들과도 적극적으로 의사소통을 하고 있으며, 예의 바르고 성실한 태도로 현장에서 칭찬이 자자하다”고 전했다.

한편, ‘미워도 사랑해’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후속으로 오는 13일 오후 8시 25분 KBS 1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KBS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