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헤드윅’ 오만석-강타-정문성-전동석-윤소호, 5인 5색 매력 발산

Comments (0) MUSIC


대한민국 스테디셀러 뮤지컬 ‘헤드윅’의 2019년 시즌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공연제작사 ㈜쇼노트는 오는 8월 16일(금),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헤드윅’ 출연진 8명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헤드윅’ 역을 맡은 배우 오만석, 강타, 정문성, 전동석, 윤소호는 과감하고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발을 벗은 ‘헤드윅’의 모습을 연상하게 하는 이번 프로필 사진은 각 배우들의 독특한 개성과 매력을 담아내며, 이번 시즌 무대 위에서 그들이 창조할 ‘헤드윅’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이츠학’ 역의 제이민, 유리아, 홍서영 역시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색다른 ‘이츠학’을 예고한다.

뮤지컬 ‘헤드윅’은 국내 라이선스 뮤지컬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전국 공연 통산 약 2,150회에 달하는 공연을 진행하는 동안 전회, 전석 기립이라는 전무후무한 대한민국 뮤지컬의 신화를 써왔다. 특히 국내 중•소극장 공연 중 ‘최고 객석 점유율’, ‘최다 누적 관객’을 기록했다.

2016년, 뮤지컬 ‘헤드윅’은 소극장 무대에서 벗어나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으로 무대를 옮겨 더 많은 관객과 뜨겁게 호흡했다. 2018년에는 국내를 넘어 해외 무대로 진출했다. 대만 타이중과 타이베이에서 총 15회 공연을 선보인 뮤지컬 ‘헤드윅’은 언어의 장벽에도 불구하고 대만 현지 관객들을 한순간에 사로잡았다. 객석을 가득 메운 약 1만 명의 관객들은 한국의 ‘헤드윅’에게 공감하며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보냈다.

2019년, 한국 공연 15년째를 맞이하는 뮤지컬 ‘헤드윅’은 오만석, 강타, 정문성, 전동석, 윤소호, 제이민, 유리아, 홍서영 등 탄탄한 연기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갖춘 배우들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 공연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를 증명하듯, 지난 1차 티켓 오픈 당시 압도적인 예매율을 보이며 인터파크, 예스24 예매 순위 랭킹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뮤지컬 ‘헤드윅’은 오는 7월 23일(화)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공연문의: 02-3485-8700)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쇼노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