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풀하우스’ 막공 인증샷을 공개한 빅스 ‘레오’

Comments (0) MUSIC

빅스레오

그룹 빅스의 레오가 뮤지컬 ‘풀하우스’ 마지막 공연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뮤지컬 ‘풀하우스’의 두 주인공인 레오와 정은지가 나란히 서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또 다른 사진에는 ‘브이’를 하고 있는 레오의 모습이 담겨있다.

레오는 지난 4월 국내 첫선을 보인 ‘풀하우스’에서 자신의 감정 표현이 서투른 한류스타 이영재 역을 맡아, 작가 지망생 한지은 역할에 정은지, 곽선영, 정민주와 풋풋한 로맨스를 보여줬다.

6월 3일 마지막 공연에서 레오는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감성적인 연기로 무대를 장악하며 공연장을 가득 메운 관객을 사로잡았다. 이날 좌석을 가득 메운 관객들은 레오의 물오른 연기에 울고, 웃으며 공연이 끝나자 환호와 함께 기립한 채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풀하우스’에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 레오는 작가 지망생 한지은을 향한 사랑을 서투르면서도 감성적으로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으며, 주인공의 매력을 배가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레오의 마지막 공연은 전석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하며 뮤지컬계의 샛별로 주목받게 되었다.

또한 레오의 마지막 공연을 함께한 정은지는 아낌없는 격려를 보냈다. 이어 공연이 끝난 후에도 공연장을 떠나지 않은 500여 명의 팬들과 아쉬운 마음을 함께 나누었다.

한편, 빅스는 오는 7월 첫 단독 콘서트 ‘VIXX LIVE FANTASIA [HEX SIGN]’을 앞두고 있다.

 

글 한지희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