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인 더 하이츠’ 양동근-키-루나-성규-동우-첸 캐스팅으로 화제중심!

Comments (0) MUSIC

Location_Day_3_FFF 0081

뮤지컬 ‘인 더 하이츠’ 양동근-키-루나-성규-동우-첸 캐스팅으로 화제중심!

오는 9월 개막을 앞두고 있는 브로드웨이 라이선스 뮤지컬 ‘인 더 하이츠’(연출 이지나, 음악감독 원미솔, 안무 채현원/ 주관 (주)에스엠컬처앤콘텐츠 / 제작 (주)이승진 프로덕션)가 공연에 대한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하듯 1차 티켓오픈과 동시에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랭킹 1위를 기록하며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뉴욕의 라틴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그 곳에 살고 있는 이민자들의 애환이 담긴 삶과 꿈을 긍정적인 유머로 승화한 작품이다.

랩, 힙합, 스트릿 댄스 등 그 동안 뮤지컬 장르에서 좀처럼 시도되지 않았던 새롭고도 실험적 도전이 제62회 토니상 어워즈 최우수 뮤지컬상 포함 4개 부문 수상, 2009년 그래미어워즈 최우수 뮤지컬 앨범상 수상 등 우수한 결과를 낳으며 21세기형 뮤지컬로 평가 받아 왔다.

뮤지컬 인더하이츠_베니_김성규-horz

베니 역에 캐스팅 된 인피니트 성규 – 서경수 – 첸

뮤지컬 인더하이츠_니나_김보경-horz

니나 역을 맡은 김보경 – 에프 엑스 루나

국내 초연무대에서는 떠오르는 차세대 뮤지컬 스타와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아이돌 스타의 캐스팅 소식으로 화제를 모았다. 하이츠에서 작은 가게를 운영하며 언젠가 고향에 돌아갈 것을 꿈꾸는 희망의 청년 ‘우스나비’역에 양동근, 정원영, 키, 장동우 합류했다.

니나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콜택시 회사에서 일하며 니나와 사랑에 빠지는 ‘베니’역에는 서경수, 김성규, 첸이 연기를 펼친다.

하이츠 밖의 세상을 동경하며 모든 남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미용사 ‘바네사’역에는 오소연, 제이민이 캐스팅 되었다. 또한 하이츠의 자랑이라 할 만큼 우수한 성적으로 대학교에 입학하지만 금전적이 문제로 학교를 그만두고 집으로 돌아오게 되는 ‘니나’역에는 김보경과 루나가 무대가 오른다.

뮤지컬 인더하이츠_우스나비_양동근-tile

우스나비 역으로 활약할 양동근 – 인피니트 동우 – 정원영 – 샤이니 키

뮤지컬 인더하이츠_바네사_오소연-horz 바네사 역으로 캐스팅 된 오소연 – 제이민

더불어 대한민국 뮤지컬계 독보적인 흥행파워를 자랑하는 이지나 연출과 원미솔 음악감독, 채현원, 김재덕 안무가를 비롯한 막강한 크리에이티브팀의 참여로 흥행성과 작품성을 입증시키며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화려한 춤으로 무대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8월 12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20% 할인이 적용되며, 오는 9월 4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개막을 앞두고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뮤지컬 ‘인 더 하이츠’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