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물괴’ 이혜리가 만들어낸 진취적인 캐릭터

Comments (0) Film

영화 ‘물괴'(감독 허종호)로 첫 스크린 데뷔를 앞둔 배우 이혜리의 걸크러쉬 스틸을 공개했다.

‘물괴’는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휩싸인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 배우 이혜리는 진취적인 캐릭터를 위해 이제껏 볼 수 없었던 걸크러쉬 매력을 드러냈다.

이혜리가 맡은 ‘명’은 ‘윤겸’의 외동딸로 ‘물괴’ 수색대에 합류해 누구보다 먼저 ‘물괴’를 찾아 나서는 당찬 인물이다. “연약해 보이지 않는 여성 캐릭터였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컸다”는 마음으로 ‘명’을 연기한 이혜리는 활을 자유자재로 사용하고, 위기의 순간에도 물러서지 않는 도전적인 모습이 엿보이는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첫 스크린 데뷔에 첫 액션까지 도전해야 했던 그녀는 촬영 2개월 전부터 액션 스쿨에서 기본기부터 궁술까지 액션 연습에 매진했다. 공격하는 적을 피해 바위에서 구르며 활을 쏘거나 절벽에서 떨어지는 강도 높은 와이어 액션을 소화해야 했고, 선배들에게 폐를 끼치면 안 된다는 생각에 훈련 때마다 무서운 집중력을 보여줬다.

이런 이혜리를 가까이서 지켜본 김명민은 현장에서 거울조차 보지 않고 연기에만 몰두한다며 열정적인 그녀의 태도를 칭찬했다.

한편, 스크린 첫 작품에서 당찬 매력을 뽐낸 이혜리가 출연하는 영화 ‘물괴’는 오는 9월 12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롯데엔터테인먼트,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