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무법변호사’ 이준기-최민수, 카메라 밖에선 ‘호형호제’ 분위기 훈훈

Comments (0) Drama

‘무법변호사’ 이준기-최민수의 호형호제 케미가 포착됐다.

tvN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김진민 연출/윤현호 극본/tvN, 스튜디오드래곤 기획/로고스필름 제작) 측은 31일(목) 이준기(봉상필 역)-최민수(안오주 역)의 카메라 밖 호형호제 케미가 담긴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웃음 만발한 이준기-최민수의 반전 브로맨스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만나기만 하면 불꽃 스파크가 튀는 두 사람이지만 카메라 밖에서는 그 누구보다도 다정한 선후배 사이를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자아낸다.

이준기는 최민수 앞에서 살기를 뿜어냈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선배 사랑의 진수를 폭발시키고 있다. 최민수의 장난에 웃음을 참지 못하고 빵 터진 모습. 한편 시원스런 입매와 눈웃음을 자랑하는 그의 미소 띤 얼굴이 여심을 사로잡는다.

특히 장난기 가득한 최민수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배꼽 잡게 한다. 최민수는 이준기 앞에서 주먹을 쥐고 깨알 같이 애교를 부리고 있는데 극 중 살벌한 안오주의 모습은 전혀 찾아볼 수 없다.

tvN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 매주 토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무법변호사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