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법변호사’ 이준기-서예지 비하인드컷 ‘설렘 폭발’

Comments (0) Drama

‘무법변호사’ 이준기-서예지의 비하인드컷으로 설렘을 안겼다.

tvN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김진민 연출/윤현호 극본/tvN, 스튜디오드래곤 기획/로고스필름 제작) 측이 지난 6회에 방송된 이준기(봉상필 역)-서예지(하재이 역)의 설레고도 애틋했던 ‘2단 스킨십’ 메이킹 영상과 함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서예지는 보기만 해도 설렘을 유발하는 풋풋한 커플 모습.본격적인 키스신 촬영에 앞서 이준기는 부끄러운 듯 서예지의 어깨를 감싸 안은 채 고개를 돌리고 있고 서예지는 그런 이준기의 모습에 꽃웃음을 터트리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이준기-서예지의 해변 데이트 모습이 보는 이들의 설렘을 배가시킨다. 특히 허리를 90도 각도로 꺾은 데칼코마니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짓는 이준기-서예지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촬영에 대해 이준기는 “하재이의 아픔을 보듬어주는 봉상필의 감정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며 “서로를 향한 감정이 잘 살아서 (장면이) 예쁘게 잘 나온 것 같다. 두 사람의 사랑 많이 응원해달라”고 말했다. 또한 서예지는 “봉상필과 처음 감정을 주고 받는 첫 키스신이었다. 부끄럽기도 했지만 김진민 감독님께서 첫사랑처럼 풋풋하게 잘 나왔다고 칭찬해주셔서 기뻤다”는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tvN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 매주 토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무법변호사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