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무법변호사’ 이준기-서예지, 불꽃 튀는 신경전으로 ‘눈맞춤’

Comments (0) Drama

‘무법변호사’ 이준기와 ‘꼴통변호사’ 서예지의 불꽃 스파크 튀는 강렬한 첫 만남이 공개됐다.

오는 5월 12일 첫 방송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김진민 연출/윤현호 극본/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제작)는 선 굵은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진민 감독,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탄탄한 필력을 뽐낸 윤현호 작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기대작.

그런 가운데 ‘무법변호사’ 측은 8일(화) 주인공 이준기(봉상필 역)와 서예지(하재이 역)의 첫 만남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준기는 극 중 법과 주먹을 겸비한 조폭 출신 변호사 ‘봉상필’ 역을, 서예지는 들끓는 피를 주체하지 못하는 꼴통변호사 ‘하재이’ 역을 맡아 무법도시 기성의 거악을 소탕하기 위해 통쾌한 공조 수사를 벌일 것을 예고해 벌써부터 안방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서예지는 서로 상반된 눈빛으로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냉기류 가득한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그 배경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준기는 서예지를 향해 빙긋 미소를 짓고 있는데 그 속에서 어디로 튈 줄 모르는 능청스러움과 여유가 느껴져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번에 매료시키고 있다.

한편, tvN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 ‘라이브’ 후속으로 오는 5월 12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무법변호사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