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무법변호사’ 이준기, 디테일한 눈빛 연기로 봉상필의 마력 뽐내

Comments (0) Drama

‘무법변호사’ 이준기가 나노 눈빛 연기로 시청자를 저격했다.

지난 ‘무법변호사’ 12회에서 봉상필(이준기)은 하재이(서예지)와 헤어지라는 모친 노현주(백주희)의 부탁에 그녀를 놓아주기로 결심했다. 하지만 이전과 다른 자신의 행동에 이상함을 느낀 하재이가 서운함을 토로하는데 이어 모친의 생사를 확인한 후 차문숙(이혜영)에게 분노하며 오열하는 모습을 보고는 슬프고 아련한 눈빛을 드러내 안타까움을 배가시켰다.

또한 봉상필은 자신에게 의문의 수첩을 보낸 이가 노현주가 아니라는 것에 좌절하며 혼란의 늪에 빠졌다. 하지만 이 모든 게 차문숙의 빅픽처였다는 사실을 확인한 후에는 모든 의문이 풀렸다는 듯 차분한 표정을 짓는 가운데서도 그의 눈빛만은 의미심장하게 번뜩였다.

뿐만 아니라 석관동(최대훈)을 심문할 때는 능청스러운 눈빛으로 어디로 튈 줄 모르는 무법 본능을 폭발시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자신의 머리에 총구를 겨누는 안오주(최민수)의 도발에는 그에게 총을 쏘는듯한 제스처를 취한 채 천연덕스러운 표정과 날카로운 눈빛으로 역공에 나선 봉상필의 모습을 표현,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tvN ‘무법변호사’ 제작진은 “이준기가 디테일한 눈빛으로 봉상필 캐릭터를 살아 숨쉬게 하고 있다”며 “예측 불가한 충격적인 극 전개가 계속되면서 이준기의 환상적인 나노 눈빛 연기 또한 더욱 빛을 발할 예정이니 ‘무법변호사’ 본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무법변호사’는 매주 토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인턴기자 / 사진 tvN ‘무법변호사’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