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법변호사’ 이준기-서예지-이혜영-최민수, 웃음 가득 현장 ‘팀워크 척척’

Comments (0) Drama

‘무법변호사’ 이준기-서예지-이혜영-최민수의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tvN ‘무법변호사’(김진민 연출/윤현호 극본/tvN, 스튜디오드래곤 기획/로고스필름 제작)가 이준기-서예지-이혜영-최민수의 유쾌한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 시청자들에게 매주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기고 있는 이들은 현장에서도 밝고 에너제틱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해사한 웃음을 짓고 있는 이준기-서예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극 중 절대 악을 무너뜨리기 위해 화끈한 공조 활약을 펼치는 두 사람은 함께 파이팅 포즈를 취하며 웃음 가득한 모습. 극뿐만 아니라 촬영장에서도 쫀쫀한 호흡을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자아낸다.

극 중 통쾌한 걸크러시를 보여주고 있는 서예지는 애교 가득한 눈웃음으로 현장의 비타민을 자처하고 있다. 두 손을 내밀어 깜찍한 애교를 펼치는가 하면 하모니카를 부는 도중 웃음이 빵 터진 서예지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웃음짓게 한다.

또한 극 중 악의 최정점에 위치한 이혜영은 시크한 미소로 현장에서도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입가에 미소를 띄우고 현장을 둘러보는 이혜영의 모습에서 베테랑 배우의 아우라와 여유가 흘러 넘쳐 시선을 집중시킨다.

반면 최민수는 카메라 밖에서만큼은 극악무도한 안오주의 모습은 전혀 찾아볼 수 없는 반전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쉬는 시간을 틈타 스태프들에게 장난을 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등 현장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는 후문.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된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무법변호사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