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MONSTA X) 화보에서 스트릿 패션 완벽 소화! 이 매력에 ‘출구는 없어’

Comments (0) MUSIC

081402-1

몬스타엑스 (MONSTA X) 화보에서 스트릿 패션 완벽 소화! 이 매력에 ‘출구는 없어’

힙합그룹 몬스타엑스 (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의 매거진 더 블링 화보가 공개되었다.

몬스타엑스 (MONSTA X)는 컬쳐 매거진 더 블링 8월호에서 특유의 비글미를 발산하며 톡톡튀는 매력을 뽐냈다. 화보 속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무대의 카리스마를 벗고 스트릿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도 ‘악동’스런 매력을 선 보이며 시선을 끈다. 올 야외촬영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주위 스탭들을 배려하는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를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081402-2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갓 데뷔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벌써 네 번째 패션화보를 진행하게 되었다. 지금도 화보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몬스타엑스 (MONSTA X)는 씨스타, 케이윌 등이 속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첫 보이 힙합그룹으로 지난 5월 미니앨범 ‘TRESPASS’로 데뷔했다. 데뷔에 앞서 방송된 Mnet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NO. MERCY)를 통해 실력파 아이돌그룹의 탄생을 예고한바 있다.

081402

최근 아이돌릭 TV에서 매주 방영중인 신개념 아이돌 랭킹쇼 ‘IDOL GOT 10’ (이하 ‘아갓텐’)에서는 ‘한국을 넘어 중국까지 넘보는 무서운 신인’ 1위에 등극하며 다시한번 대형신인임을 입증했다.

한편 몬스타엑스(MONSTA X)의 인터뷰와 감각적인 화보는 매거진 ‘블링’ 8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블링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