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X주헌, ‘검법남녀’ 첫 번째 OST 참여..’Can’t Breathe’ 21일 공개

Comments (0) MUSIC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의 첫 번째 OST이자 그룹 몬스타엑스 기현, 주헌이 참여한 ‘Can’t Breathe’가 오늘(21일) 공개 된다.

매 회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는 ‘검법남녀’의 첫 번째 OST에는 ‘글로벌 대세’ 몬스타엑스의 멤버 기현과 주헌이 첫 가창자로 참여했다.

‘Can’t Breathe’는 헤어진 연인과 함께 했던 시간들을 그리워하면서 잘 해주지 못했던 과거의 사랑을 후회하는 힙합 베이스 곡으로 강렬한 몬스타엑스 주헌의 랩과 기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이다.

주헌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하며 이별 후 느낄 수 있는 아픔과 애절함을 배로 잘 표현하였다.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는 완벽주의에 까칠한 성격을 가진 법의학자 백범과 발랄함과 따뜻함, 허당기를 갖춘 신참 검사 은솔의 아주 특별한 공조 수사를 다루는 작품으로 매주 월•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편, 몬스타엑스 멤버 기현, 주헌이 부른 ‘검법남녀’ OST Part.1 “Can’t Breathe”는 21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겟잇케이 안수윤 인턴기자 / 사진 MBC 검법남녀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