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팝 밴드 소란, tvN 드라마 ‘구여친클럽’ OST 참여, ‘타임라인(Timeline)’ 22일 공개

Comments (0) Drama

045105510

모던팝 밴드 소란, tvN 드라마 ‘구여친클럽’ OST 참여, ‘타임라인(Timeline)’ 22일 공개

모던팝 밴드 소란이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금,토 드라마 ‘구여친클럽’의 OST에 참여해 짝사랑하는 남자의 심리를 담은 곡 ‘타임라인(Timeline)’을 22일 공개한다.

‘타임라인(Timeline)’은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경쾌한 연주가 인상적인 곡으로, 일상이야기를 유쾌하고 재미있게 그려내는 소란 특유의 발랄한 느낌이 잘 표현됐다.

밴드 소란의 곡은 평소 다양한 TV 프로그램에서 BGM으로 많이 사용되지만, 공식 OST로서 참여는 처음이라 공개되기 전부터 많은 팬의 기대를 샀다.

054054

밴드 소란 (이태욱/고영배/서면호/편유일)

리더 고영배는 SNS를 통해 “이번 주 금요일 드라마 ‘구여친클럽’ OST 중에 저희가 작업한 타임라인이라는 곡이 공개됩니다! 퍼펙트데이 콘서트가 한창일 때 만든 노래예요. 그리고 이전 작업실 이사 날 마무리를 지었던 곡이기도 하군요”라고 전했다.

드라마 ‘구여친클럽’은 한 남자와 그의 여자친구였던 네 명의 여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으며, 배우 송지효, 변요한을 비롯해 이윤지, 장지은, 류화영의 출연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밴드 소란은 오는 6월 27일 쏜애플과 함께하는 콘서트 ‘Here I am’에 출연할 예정이며, 사운드홀릭 페스티벌과 펜타포트 페스티벌 라인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해피로봇레코드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