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 귀신, 역대급 공포’…‘0.0MHz’ 메인 예고편 공개

Comments (0) Film

5월 29일 개봉하는 올해 첫 한국 공포영화 ‘0.0MHz’(감독 유선동)의 메인 예고편이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되었다. .

영화 ‘0.0MHz’는 초자연 미스터리 동아리 멤버들이 귀신을 부르는 주파수를 증명하기 위해 우하리의 한 흉가를 찾은 후 벌어지는 기이한 현상을 다루는 공포영화. 실제 빙의를 방불케 하는 배우들의 열연은 물론 베일에 싸여있던 머리카락 귀신의 등장, 우하리 흉가의 비밀 그리고 누가 귀신일지 알 수 없는 모습까지 오랜만에 제대로 된 한국 공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2억뷰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모았던 최강 공포웹툰을 원작을 바탕으로 한, ‘곤지암’의 모티브가 된 이야기로 영화 제작 당시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연기력을 인정받은 정은지, 이성열은 물론 최윤영, 신주환, 정원창 등 충무로가 주목하는 젊은 배우들이 참여해 놀라운 열연으로 눈길을 끈다.

최초 공개된 메인 예고편을 통해 철저하게 감춰졌던 머리카락 귀신의 실체가 드러나면서 강렬한 존재감으로 영화에서 보여줄 활약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를 더한다. 귀신을 부르는 주파수 그리고 우하리 흉가의 비밀 공개로 다시 한번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넣으며 흥미를 최고조로 높여 한동안 주춤했던 한국 공포영화의 부활을 예고하고 있다.

“웹툰만큼 영화도 역대급이다.”, “예고편만으로도 역대 최강 공포 확정”, “제대로도 못보고 눈 떴다가 완전 기절할뻔!!”, “얼른 개봉하자!” 등 기대를 불러 일으키며 많은 영화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이번 반응은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이어지면서 전 세계 19개국 선판매되며 국내 공포영화의 위엄을 과시했다.

한편, ‘0.0MHz’는 오는 5월 29일 개봉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주)스마일이엔티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