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만화, 드라마를 거쳐 이제는 뮤지컬로 선보일 <풀 하우스>

Comments (0) Film

뮤지컬 <풀 하우스>가 온다.

만화와 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풀 하우스>가 뮤지컬로 탄생한다.  <풀 하우스>는 만화작가 ‘원수연’의 대표작으로 딱 10년 전 KBS에서 비와 송혜교가 출연해 40%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대 히트 드라마였다.

이번 뮤지컬 <풀 하우스>는 5년간의 긴 제작기간을 통해 선보이게 된다. 뮤지컬 ‘싱글즈’ ‘카페인’ ‘스트릿 라이프’ 및 연극 ‘광해, 왕이 된 남자’ 등 다수의 작품에서 각본, 가사, 연출을 맡아 국내 최고의 뮤지컬 연출가로 인정받고 있는 성재준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음악은 드라마 ‘쩐의 전쟁’, ‘조강지처 클럽’ ‘타짜’ 등의 주제곡을 만들고, 바비 킴, 조관우 등 유명 가수들의 프로듀서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히트 작곡가 하광석이 맡았다.

 

남자

‘이영재’ 역을 맡은 김산호, 서하준, 양요섭, 레오 

극 중 청춘스타로 아시아 영화계에서 주목 받지만, 자신의 감정 표현이 서투른 배우 ‘이영재’역에는 뮤지컬 ‘그날들’ ‘리걸리 블론드’,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영화 ‘완벽한 파트너’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뮤지컬의 다양한 주역을 소화해온 치밀한 배우 김산호. 드라마 ‘오로라 공주’에서 안정적인 연기와 젠틀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배우 서하준.

뮤지컬 ‘광화문연가’ ‘요셉 어메이징’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의 면모를 인정받고 ‘제 7회 골든티켓어워즈’에서 뮤지컬 기대주상을 수상한 실력파 아이돌 양요섭. 신인답지 않은 카리스마와 감미로운 목소리, 강렬한 눈빛으로 많은 누나들의 마음을 녹인 완소남 레오(빅스)가 캐스팅 되어 4인 4색의 매력 넘치는 이영재를 표현할 예정이다.

 

여자

‘한지은’ 역을 맡은 곽선영, 정민주, 정은지

캔디처럼 어떤 상황에서도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한 사랑스러운 여인 ‘한지은’역에 뮤지컬 ‘글루미데이’ ‘노트르담 드 파리’ ‘모차르트 오페라 락’ 등을 통해 단아한 외모와 섬세한 감정 연기, 아름다운 목소리로 뮤지컬계 신데렐라로 성장하고 있는 곽선영. 가수로 데뷔해 드라마 ‘드림하이’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 ‘젊음의 행진’등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하며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민주(JOO).

뛰어난 가창력과 더불어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7’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를 통해 뮤지컬 신고식을 거친 정은지가 캐스팅이 확정되어 관객을 맞이한 준비를 하고 있다.

성공한 만화원작을 기반으로 5년 동안 의기투합한 뮤지컬 <풀 하우스>는 오는 4월 11일(금)부터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양요섭-정은지-레오가 선보일 로맨틱한 그 이름 – 뮤지컬 ‘풀 하우스’

글  한지희  사진 ㈜카바엔터테인먼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