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구하라X황승언X수현, 3인 3색 여행 캐리어 공개

Comments (0) MUSIC, TV Show

구하라, 황승언, 악동뮤지션 수현이 바캉스 캐리어를 공개했다.

12일(목)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이하 ‘마매뷰’)에서 구하라-황승언-악동뮤지션 수현 3MC가 각자의 개성에 맞춰 준비한 바캉스 패키지를 공개한다.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공항 패션 룩부터 여행 중 지치기 쉬운 피부를 위한 비장의 뷰티 아이템까지 등장할 예정.

최근 진행된 ‘마매뷰’ 녹화에서 3MC는 직접 싸온 바캉스 캐리어를 공개했다. 구하라는 바르는 비타민, 입욕제, 대용량 향수들, 코 세척기, 반창고 등 없는 것이 없는 캐리어를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견과류를 보여주며 “이동 중 입이 심심하니 꼭 챙겨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수현은 끊임없이 물건이 나오는 구하라의 캐리어를 보며 “도라에몽 가방같다” “엄마가 가져온 것 같다””라고 말했다.

반면, 황승언은 “옷도 안 가져가서 여행지에서 산다”라며 ‘초미니멀리즘’을 자랑하는 캐리어를 공개했다. 막내 수현은 “장시간 비행시 수면바지에 후드티만 입는다”라며 실용적이고 친근한 ‘비행기 패션’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3인 3색 개성을 담은 구하라-황승언-수현의 캐리어가 궁금하다면 12일(목)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겟잇케이 장은진 인턴기자 / 사진 JTBC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