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리얼’ 설리 “베드신? 연기에 꼭 필요한 장면”

Comments (0) Film

배우 최진리가 ‘리얼’ 베드신에 대해 입을 열었다.

26일 오후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 왕십리에서 영화 ‘리얼'(감독 이사랑)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 주연배우 김수현, 최진리(설리), 조우진과 이사랑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최진리는 “큰 도전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시나리오 받았을 때 어려웠는데 재밌겠다 싶었다”며 “좋은 선배님들과 김수현 씨와 영화 촬영할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렜다. 큰 도전이라 선택했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리얼에서 최진리는 김수현과 과감한 베드신을 선보였다. 최진리는 “어려운 작품일 수밖에 없다”며 “많은 도전을 해야 했다. 고민도 했고 어려운 도전이었다. 영화 시나리오에 크게 끌렸다고 덧붙였다.

이어 베드신에 대해 “연기에 필요한 장면이라고 생각했다”고 강조했다.

SNS로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지금 이야기하는 건 좀 그런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영화 ‘리얼’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지노를 둘러싼 두 남자의 거대한 비밀과 음모를 그린 액션 느와르. 6월 28일 개봉.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