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튼토마토 지수 100%’…’토이 스토리4’ 알고 보면 더 재밌는 ‘캐릭터 관계도’

Comments (0) Film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 전세계 언론의 호평을 받고 있는 ‘토이 스토리 4′(감독: 조시 쿨리 ㅣ 목소리 출연: 톰 행크스, 팀 알렌, 애니 파츠, 토니 헤일, 키아누 리브스 외)가 전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 ‘우디’의 파트너 관계도를 공개했다.

‘토이 스토리 4’는 우리의 영원한 파트너 ‘우디’가 장난감으로서 운명을 거부하고 도망간 ‘포키’를 찾기 위해 길 위에 나서고 우연히 오랜 친구 ‘보핍’을 만나 새로운 삶의 의미를 찾게 되는 이야기.

‘우디’의 파트너를 자처한 캐릭터들은 크게 ‘보니’의 방, 버라이어티한 재미가 가득한 카니발, 미지의 공간인 골동품 상점까지 세 그룹으로 나뉘어져 있다. 먼저 ‘토이 스토리 3’ 엔딩에서 ‘앤디’로부터 ‘우디’와 장난감 친구들을 물려받으며 2대 주인으로 거듭난 ‘보니’의 방에서는 ‘우디’와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마이웨이 우주전사 ‘버즈’를 필두로 제시, 렉스, 슬링키, 포테토헤드 부부 등 언제 어디서나 함께했던 친근한 동료들이 ‘우디’와 돈독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토이 스토리 4’를 통해 새롭게 등장한 ‘포키’는 일회용 숟가락으로 태어난 본능에 이끌려 끊임없이 쓰레기통으로 탈출하려는 핸드메이드 장난감으로 만난 지 이틀밖에 안된 ‘우디’에게 전적으로 의지해 웃음을 자아낸다.

재미있는 놀이기구와 어린이들로 가득한 카니발에서 자유롭게 살고 있는 ‘보핍’은 ‘우디’와는 각별했던 사이로 ‘토이 스토리 4’에서 깜짝 만남이 성사되어 이들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또한 복슬복슬 귀여운 외모와 달리 반전 매력을 지닌 만담 콤비 ‘더키’&’버니’는 곤경에 처한 ‘우디’를 돕기 위해 나선다.

한편 오래된 물건과 장난감이 모여 있는 골동품 상점에는 깜찍하고 순진한 얼굴 뒤에 친구에 대한 무서운 소유욕과 집착을 가진 ‘개비개비’가 ‘우디’에게 각별한 관심을 보이며 특별한 계획을 위해 복화술 인형 ‘벤슨’을 시켜 ‘우디’를 감시하게 이른다. 허세충만 라이더 ‘듀크 카붐’은 ‘우디’가 무사히 골동품 상점을 빠져나갈 수 있도록 조력자로 나서며 맹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올드&뉴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토이 스토리 4’에서 ‘우디’의 파트너로 어떤 캐릭터가 선택될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재미, 감동, 웃음, 메시지까지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토이 스토리 4’는 오는 6월 20일(목)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