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댄디부터 큐트까지 이만하면 ‘남친룩’ 종결자

Comments (0) Drama

‘로봇이 아니야’ 배우 유승호가 훈훈한 남친룩 스타일링으로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이석준│연출 정대윤·박승우│제작 메이퀸픽쳐스)가 이번에 공개한 스틸 속 유승호는 모델 뺨치는 패션 소화력을 바탕으로 센스 넘치는 남친룩을 완벽하게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외모부터 재력, 능력에 이르기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다 가진 완벽남 김민규로 분한 유승호는 회를 거듭할수록 달달해지는 채수빈과의 로맨스로 모든 여성들의 로망으로 떠오르고 있다.

유승호는 극 중 국내 최대 금융회사의 대주주로 있는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 평소 바깥 외출을 할때면 세련되고 럭셔리한 수트를 장착해 젠틀한 이미지와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살리며 뇌섹남의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이후 일상생활에서 유승호는 따뜻한 컬러의 니트와 포근한 느낌을 주는 가디건을 걸치는 등 비교적 어두운 컬러의 수트와는 사뭇 달리 밝고 사랑스러운 멍뭉미를 뿜어내 극과 극을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을 자랑했다.

패션뿐 아니라 유승호는 완벽한 헤어스타일까지 겸비해 여성들의 워너비 남친룩을 완성시켰다. 가볍게 웨이브가 진 스타일로 그가 가진 대형견미를 최대한으로 끌어올리는가 하면 한 올의 흐트러짐 없이 가지런히 넘겨진 가르마로 헤어스타일도 완벽한 진정한 젠틀맨의 자세를 엿볼 수 있다.

유승호는 고품격 수트핏과 귀여운 캐주얼 패션으로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드라마의 보는 재미도 더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로맨틱 코미디 ‘로봇이 아니야’는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로봇이 아니야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