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X송지효X이기광X함은정X최여진, 5人5色 포스터 공개

Comments (0) Drama

‘러블리 호러블리’가 박시후, 송지효, 이기광, 함은정, 최여진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너도 인간이니’ 후속으로 오는 8월 13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연출 강민경, 극본 박민주, 제작 HB엔터테인먼트/러블리 호러블리 문화산업전문회사)측은 6일, 로코력 만렙 배우들의 ‘호러블’한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러블리 호러블리’는 하나의 운명을 나눠 가진 두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맨틱(호러+로맨틱) 코미디다. 한날한시에 태어난 필립(박시후)과 을순(송지효)은 제로썸(Zero-Sum) 법칙처럼 상대가 행복하면 내가 불행해지는 ‘운명공유체’다. 우연과 운명, 호러와 멜로 사이에 끼인 남녀의 아슬아슬한 줄다리기가 아찔하고 설레는 운명 쉐어 로맨스를 예고한다.

‘러블리 호러블리’는 베일을 벗으면 벗을수록 궁금증을 더 증폭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역시 범상치 않은 캐릭터들로 흥미를 유발한다. 먼저 자체발광 톱스타美를 발산하는 박시후의 모습은 ‘뭘 해도 되는 남자’ 유필립 그 자체. 송지효는 ‘다크 러블리’ 매력을 발산하며 불운의 아이콘 ‘오을순’으로 완벽 변신했다.

‘을순 바라기’ 순정 연하남이자 방송계에 떠오르는 신예 드라마 PD 이성중으로 변신해 여심 저격에 나서는 이기광 역시 시선을 홀린다. 여기에 필립의 공식 연인이자, 만인에게 사랑받는 대표 여배우 신윤아로 분한 함은정의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마지막으로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최여진의 모습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러블리 호러블리’는 지난해 KBS TV드라마 미니시리즈 경력 작가 대상 극본 공모 당선작으로 많은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 짜릿하고 설레는 신개념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일 ‘러블리 호러블리’는 오는 8월 13일(월) 밤 10시 KBS에서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인턴기자 / 사진 HB엔터테인먼트, 러블리 호러블리 문화산업전문회사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