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8인조 ‘완전체’로 돌아온다! 9월 14일 선 공개곡 발표

Comments (0) MUSIC

러블리즈_단체이미지공개_0907 - 복사본

러블리즈, 8인조 ‘완전체’로 돌아온다! 9월 14일 선 공개곡 발표

걸그룹 러블리즈가 오는 14일, 선공개 음원을 공개하고 돌아온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7일 자정, 러블리즈 공식홈페이지와 SNS 계정(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단체 티저 이미지(Pre Teaser)와 함께 9월 14일 선공개 음원 컴백 소식을 알렸다.

지난 2014년 데뷔 이후 첫 완전체 8명의 모습을 공개한 러블리즈는 한층 사랑스럽고 성숙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멤버들의 한층 물오른 미모를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동시에 사진 속 공개된 ‘More Dates will Be Soon’의 문구는 앞으로의 러블리즈의 컴백에 관한 주요 일정과 내용이 공개되지 않아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높이고 있다.

드디어 러블리즈는 오는 14일 선공개 음원을 발표하며 데뷔 이후 처음으로 8인조로 새롭게 출발한다.

앞으로 완전체로 함께 활동함에 있어 러블리즈는 이들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함은 물론, 멤버 간의 재능, 매력 등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해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어서, 향후 러블리즈의 활약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러블리즈는 9월 14일 선공개를 시작으로 새로운 앨범 ‘lovelyz8’을 위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