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역주행송 ‘종소리’로 연말결산 뮤직뱅크 특별 무대 선보여

Comments (0) MUSIC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역주행송 ‘종소리’를 음악방송 무대에서 선보인다.

러블리즈는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 2TV 크리스마스특집 연말결산 ‘뮤직뱅크’에 출연해 ‘종소리’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뮤직뱅크’에서 선보이는 ‘종소리’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약 1년 1개월 만에 음악방송에서 선보이는 이유는 바로 ‘역주행’ 때문이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오자 겨울철 대표 시즌송으로 언급되며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뮤직뱅크’에서 선보인 ‘종소리’ 컴백 무대는 TV캐스트 톱100 차트 1위는 물론, 음원사이트 급상승 차트 1위에 오르며 음악 감상자가 두 배 이상 늘어나는 화제성을 보이고 있다. 특히 동영상 누적 조회 수는 일주일째 차트에서 선전하며, 현재 70만을 돌파, 100만 뷰를 향해가고 있다.

러블리즈는 “팬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으로 무대 준비했다.”라며, ”추운 겨울 ‘종소리’ 들으시면서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되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러블리즈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생츄어리’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찾아가세요’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