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로맨스’ 윤두준♥김소현, 심쿵 입맞춤 ‘연애 시작’

Comments (0) Drama

‘라디오 로맨스’ 윤두준, 김소현의 연애가 시작됐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연출 문준하, 황승기, 극본 전유리, 제작 얼반웍스, 플러시스 미디어)가 오늘(5일) 방송에 앞서 지수호(윤두준)와 송그림(김소현)의 달달한 찰나가 포착된 스틸컷을 공개했다. 톱스타 DJ와 작가에서 사랑에 빠진 보통의 남자, 여자로 마주한 두 사람의 연애는 어떤 모습일지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갑을관계 확실했던 ‘송그림 계약서’를 시작으로 라디오 DJ와 작가로 만났던 수호와 그림. 몇 번의 생방송을 통해 라디오 세상에 함께 들어선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한 연인으로 발전했다. 무엇보다도 지난 10회 방송에서는 남주하(오현경)로 인해 맞은 첫 번째 위기였던 ‘지수호 라디오 하차설’에도 엇갈리지 않는 직진 커플다운 면모를 보여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오늘(5일) 공개된 스틸 사진 속 수호와 그림에게서는 연애를 막 시작한 커플의 달달함을 물씬 느낄 수 있다. 마주 서있는 옆모습에서 언뜻 보이는 미소만으로도 한껏 다정해진 이들의 분위기가 전해지는 것. 특히 라디오 부스 속 두 사람의 입맞춤이 담긴 사진에는 연애를 시작하면서 더 매력적으로 변신한 그림과 이에 설레하는 수호의 찰나가 담겨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사랑하는 라디오에 매사 열심이었던 작가 송그림은 사랑에도 적극적인 여자였던 것.

관계자는 “오늘 방송될 ‘라디오 로맨스’ 11회에서는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귀여운 남자 지수호와 사랑스러운 여자 송그림. 그리고 라디오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라디오 로맨스’ 11회 오늘(5일) 밤 10시. KBS 2TV 방송.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얼반웍스, 플러시스 미디어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