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 남우현-김새론-이성열 대본에 푹 빠진 모습 포착

Comments (0) Drama

하이스쿨 남우현 김새론 이성열 대본 열공 현장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 제작진이 열정적으로 대본에 푹 빠진 남우현(신우현), 김새론(이슬비), 이성열(황성열)의 모습을 공개했다. 세 배우 모두 대본을 손에서 내려놓지 않고 열심히 연구하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남우현은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해 대본에 집중한다. 그는 대사량이 많은 만큼 촬영장에 오기 전에 미리 대사들을 암기하고, 현장에 와서는 촬영 직전까지 숙지해온 대본들을 다시 철저히 연구한다.

김새론은 자신이 연기하는 천사 ‘이슬비’의 감정에 완벽히 몰입해 대본을 연습한다. 대본을 읽기 시작하자 천사 이슬비로 완벽하게 변해 버리는 그녀는 천상 배우임을 느끼게 한다.

이성열은 잠깐의 대기시간에도 대본을 놓지 않는다. 절제된 대사를 통해 감정을 전달해야 하는 장면이 많아 더욱 꼼꼼히 캐릭터와 대사를 연구한다. 의문점이 있을 때는 감독과 적극적으로 의논하기도 한다고.

제작사 관계자는 “배우들의 연기에 대한 열정이 오늘도 드라마 촬영 현장을 뜨겁게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치는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7월 11일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글 한지희  사진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