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인도’ 창민-규현-민호-종현-성규-수호 완전체 집합! 공식 포스터 대공개

Comments (0) MUSIC

031001

‘두근두근 인도’ 창민-규현-민호-종현-성규-수호 완전체 집합! 공식 포스터 대공개

‘두근두근-인도’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KBS 2TV 취재 예능 ‘두근두근-인도’(연출 이예지) 측은 스타 특파원으로 변신한 ‘동방신기’ 최강창민, ‘슈퍼주니어’ 규현, ‘샤이니’ 민호, ‘씨엔블루’ 종현, ‘인피니트’ 성규, ‘엑소’ 수호 등 두근두근 6인방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식 포스터 속 규현-민호-종현-성규-수호는 여유로운 포즈와 해맑은 미소를 선보이며 절친 케미를 뽐내고 있다.

특히 규현-민호-종현-성규-수호 각자에게 취재노트, 프레스카드, 펜 등 ‘취재 필수 아이템’이 센스있게 합성돼있어, 특파원으로 깜짝 변신할 이들의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인도 여행에 함께하지 못한 최강창민은 귀여운 표정으로 깨알같이 삽입되어 웃음을 자아낸다.

포스터 촬영은 인도 다라비 지역의 한 주택가에서 촬영됐다. 컬러풀한 대문과 아기자기한 장식품 등 이국적인 풍경에 매료된 멤버들이 즉석에서 사진 촬영에 임한 것. 멤버들은 머리를 맞대고 구도를 짜는 등, 수학여행 인증샷을 찍는 반 친구들처럼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두근두근-인도’는 겁 없는 스타 특파원들의 가슴 뛰는 취재 여행기로 오는 4월 10일 금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KBS 2TV ‘두근두근 인도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