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인도’ 창민-규현-민호-종현-성규-수호, 인도인 변신! ‘단체 귀요미’

Comments (0) MUSIC

031201

‘두근두근 인도’ 창민-규현-민호-종현-성규-수호, 인도인 변신! ‘단체 귀요미’

규현, 민호, 종현, 성규, 수호 규라인 5인방이 인도 전통의상 ‘도띠‘를 입고 인사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12일, KBS 2TV 취재 예능 ‘두근두근-인도’(연출 이예지) 측은 컬러풀한 인도 전통의상’도띠’를 입고 인도왕자로 변신한 ‘슈퍼주니어’ 규현, ‘샤이니’ 민호, ‘씨엔블루’ 종현, ‘인피니트’ 성규, ‘엑소’ 수호 두근두근 5인방이 첫 뉴스 리포팅을 성공시킨 뒤, ‘나마스테’ 인사를 하는 인증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두근두근 5인방은 각양각색의 전통의상을 입고 꾸러기가 된 듯 5인 5색의 다양한 포즈를 취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병아리 같은 옐로우 도띠를 선택한 성규는 소매 속에 손을 숨기며 특유의 귀여움을 발산하고 있다. 이어 한껏 엉덩이를 빼며 코믹한 포즈를 취한 민호는 포즈와는 다른 짐짓 심각한 표정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블루빛 도띠를 차려 입은 종현은 잇몸을 드러내는 환한 웃음으로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이어 레드빛 규현은 우아한 나마스테로 특유의 포스를 잃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막내 수호는 사뭇 진지한 ‘반듯 청년’ 포스로 웃음을 선사한다.

본 사진은 인도의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게이트 웨이 오브 인디아’에서 촬영된 것으로 KBS ‘아침 뉴스타임’의 뉴스 리포팅 후 기쁨을 만끽하는 단체 셀카. ‘도띠’ 의상은 멤버들이 손수 의상 색깔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두근두근-인도’ 제작진은 “본 사진은 멤버들이 의상 선택에서 포즈까지 모두 직접 선택하고 준비해서 가장 뜻 깊게 생각하는 단체 셀카”라며 “포즈에도 멤버들 각자의 개성이 담뿍 담겨있는 만큼 앞으로 이들이 펼칠 취재기 역시 각자의 개성에 따라 다양한 모습이 전해질 것이다. 기대해 주셔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두근두근-인도’ 오는 4월 10일 금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KBS 2TV ‘두근두근 인도’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