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인도’ 수호, ‘기쁜-슬픔-분노-수줍음’ 표정연기 압권

Comments (0) MUSIC

041701

‘두근두근 인도’ 수호, ‘기쁜-슬픔-분노-수줍음’ 표정연기 압권

엑소 수호가 인도 연기스쿨에서 깨알 표정연기를 선보이며 웃음을 선사한다.

오는 17일, KBS 2TV 취재 예능 ‘두근두근 인도'(연출 이예지)에서는 드디어 인도에 모두 모여 완전체를 이룬 ‘두근두근 5인방’ 슈퍼주니어 규현-샤이니 민호-씨엔블루 종현-인피니트 성규-엑소 수호의 두 번째 취재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중 ‘두근두근 5인방’은 뭄바이 다라비 마을에 취재차 찾아간다. 다라비 마을은 세계적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영화 < 슬럼독 밀리어네어>의 실제 배경이 됐던 장소로 마을에 실제로 거주하는 아이들이 영화에 직접 출연해서 더욱 화제를 불러일으킨 곳이다. 이에 ‘두근두근 5인방’은 다라비 마을의 한 연기스쿨을 찾아가 1일 연기강습을 받으며 인도에서 영화가 갖는 의미에 대해서 취재를 시작한다.

이 과정에서 연기스쿨 선생님은 ‘두근두근 5인방’에게 차례로 표정 연기를 테스트하며 최강의 연기돌을 뽑은 것. 인도 사람들에게 가장 웃음을 선사했던 이는 다름 아닌 수호였다.

수호는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에서는 볼 수 없는 깨방정을 발산하며 안면근육을 최대한 활용한 ‘기쁨’, 어색한 ‘슬픔’, 깜찍한 ‘분노’, 귀여운 ‘수줍음’을 차례로 선사해 웃음을 터트렸다. 수호의 깨알 표정 연기에 성규와 민호는 연신 웃음을 참지 못하며 박장대소하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두근두근 인도’는 겁 없는 스타 특파원들의 가슴 뛰는 인도 취재 여행기로 오는 17일, 밤 9시 30분 KBS 2TV를 통해 2회가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KBS 2TV ‘두근두근 인도

Interested in k-pop star goods? Click the banner below!

굿즈 통합 배너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