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인도’ 규현-종현, 인도에서 취재 중 여유로운 모습 포착! ‘화보 아냐?’

Comments (0) MUSIC

040801

‘두근두근 인도’ 규현-종현, 인도에서 취재 중 여유로운 모습 포착! ‘화보 아냐?’

슈퍼주니어 ‘규현’과 씨엔블루 ‘종현’의 화보같은 투샷이 공개됐다.

KBS 2TV 취재 예능 ‘두근두근 인도’(연출 이예지) 측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ounceindo?ref=hl)을 통해 ‘슈퍼주니어’ 규현과 ‘씨엔블루’ 종현의 인도에서의 여유로운 오후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두근두근 인도’ 5인 방 중 맏형들로 구성된 규현-종현 콤비가 나란히 햇살을 등지고 서 있는 모습이 마치 여유로운 오후를 즐기고 있는 듯한 유유자적한 모습. 인도를 배경으로 화보 컷을 촬영하는 듯 스타일리쉬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러나, 사실 이들은 다른 방향으로 취재를 떠난 동생 팀 ‘샤이니’ 민호와 ‘엑소’ 수호를 기다리고 있는 모습. 특히 규현은 ‘총무 규’라는 별명답게 무언가 계속 흥정 하는가 하면, 종현 역시 취재를 위해 카메라를 손에서 놓지 않는 등 맏형답게 솔선수범 취재를 위해 동분서주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두근두근 인도’ 제작진은 “규현-종현은 특유의 깐깐함과 남자다운 성격으로 맏형 노릇을 톡톡히 했다”라고 밝히며 “금요일 밤 9시 30분, ‘두근두근’ 5인방 중 맏형조로 손꼽히는 규현-종현의 든든한 실제 모습이 공개되는 ‘두근두근 인도’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두근두근 인도’는 오는 4월 10일 금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KBS 2TV ‘두근두근 인도’

Interested in k-pop star goods? Click the banner below!

굿즈 통합 배너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