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내 인생’ 3월 13일 중국 개봉 확정! 송혜교 베이징 프로모션 참석한다

Comments (0) Film

031105

‘두근두근 내 인생’ 3월 13일 중국 개봉 확정! 송혜교 베이징 프로모션 참석한다

‘두근두근 내 인생’이 중국 개봉을 앞두고 있다.

지난해 9월 3일 개봉했던 ‘두근두근 내 인생’은 열일곱의 나이에 자식을 낳은 어린 부모와 열일곱을 앞두고 여든 살의 신체 나이가 된 세상에서 가장 늙은 아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이번 중국 개봉은 ‘명량’ ‘감시자들’ 등의 한국 영화를 중국 시장에 선보였던 차이나 필름 코퍼레이션(China Film Corporation)과 상하이 필름 그룹(Shanghai Film Group)이 배급을 맡았으며, 중국 전역 5,000여 개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이는 3,000여 개 상영관에서 개봉했던 ‘명량’보다 큰 규모로 ‘두근두근 내 인생’에 대한 중국 내 높은 기대를 입증했다. 또한 중국 개봉을 맞아 오는 3월 11일과 12일 이틀간 진행되는 베이징 프로모션에 이재용 감독과 송혜교가 직접 참석하여 기자회견 및 관객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두근두근 내 인생’은 큰 감동과 깊은 여운으로 독자를 사로잡았던 김애란 작가의 소설을 바탕으로, 강동원과 송혜교를 비롯해 아름이 역을 맡은 신예 조성목, 백일섭, 이성민, 김갑수 등 연기파 배우들이 합세한 작품으로 선천성 조로증이라는 특별한 소재를 유쾌하고 유머를 잃지 않는 따뜻한 시선을 풀어내 한국에 이어 중국 관객까지 사로잡을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영화사 집/CJ엔터테인먼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