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동네변호사 조들호2’ 고현정, 카리스마+냉소적 표정…현대판 미실의 재림?

Comments (0) Drama

배우 고현정의 은밀한 외출이 포착됐다.

KBS 2TV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에서 국일 그룹 기획조정실장 이자경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배우 고현정이 누군가를 염탐하고 있는 현장이 포착된 것.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은 추악한 진실을 맞닥뜨린 조들호(박신양)가 인생 최대의 라이벌 이자경(고현정)을 만나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차 안 깊숙이 몸을 숨긴 채 어딘가를 주시하는 고현정(이자경 역)의 차가운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창문 넘어 그녀의 시선이 닿은 지점엔 과연 누가 있을지, 무엇이 그녀의 시선을 붙잡고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상대를 주시하는 눈빛과 냉소적인 표정에선 인간적인 온기가 느껴지지 않음은 물론 압도하는 아우라는 보기만 해도 사람들을 긴장하게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도도하고 우아한 비주얼로 압도적인 포스를 발산한다. 대한민국 절대 권력자들 위에 군림하는 이자경의 존재감을 각인시켜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에서 보여줄 이자경이란 인물을 향한 관심이 집중된다.

무엇보다 고현정은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미실이라는 인물을 연기하면서 전무후무한 악역 캐릭터를 탄생시킨바, 무소불위 거악의 중심 이자경으로 돌아올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을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2: 죄와 벌’은 오는 2019년 1월 방영을 앞두고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KBS 2TV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UFO프로덕션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