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독전’ 조진웅X류준열X김성령X김주혁X차승원 등 ‘독한’ 카리스마와 강렬 비주얼

Comments (0) Film

영화 ‘독전'(감독 이해영)이 강렬한 캐릭터들의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 먼저,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각 캐릭터의 얼굴 클로즈업과 상반신을 담은 분할 컷으로 구성, 제각기 다른 카리스마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날카로운 눈빛과 거친 표정이 돋보이는 ‘원호’(조진웅)의 캐릭터 포스터는 독한 자들을 잡기 위해 더 독해진 형사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무표정하지만 힘 있는 눈빛을 보여줌과 동시에 누군가에게 멱살을 잡히고도 굴하지 않는 ‘락’(류준열)의 캐릭터 포스터는 조직에 버림 받고 조직을 잡는 형사에 협조하는 ‘락’ 캐릭터의 복합적 매력을 단번에 보여준다.

또한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과 강한 포스가 돋보이는 ‘오연옥’(김성령)의 모습과 다채로운 표정으로 악랄하고 독특한 아우라를 드러내는 ‘선창’(박해준)의 모습은 캐릭터의 개성을 드러내고 있다.

오늘 (8일) 오전 11시 메가박스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캐릭터 예고편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최대 마약 조직과 조직의 보스 ‘이선생’을 잡기 위해 모든 것을 건 형사 ‘원호’(조진웅)의 모습을 시작으로, 그가 조직에 접근하며 만나게 되는 강렬한 캐릭터들을 차례로 그려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조직에 버림 받은 ‘락’(류준열)과 마약 조직의 실세인 ‘오연옥’(김성령)이 ‘원호’의 수사에 협조하는 모습은 영화 속 얽히고 설킨 캐릭터들의 관계를 예고해 호기심을 일으킨다.

여기에 아시아 마약 시장의 거물이자 바이어 ‘진하림’(故 김주혁)의 강렬한 등장과 더불어, 마약 조직의 임원이자 창단 멤버인 ‘선창’(박해준)을 이용한 ‘원호’의 수사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케 만들고 있다.

마침내 조직의 숨겨진 인물 ‘브라이언’(차승원)과 맞닥뜨리게 된 ‘원호’와 ‘락’이 어떤 사건과 마주하게 될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이번 예고편에서는 마약 제조에 천재적 기술을 가진 ‘농아남매’(김동영, 이주영)의 범상치 않은 등장이 담겨 있어 ‘독전’의 다채로운 캐릭터에 대한 기대를 한층 고조시킨다.

한편, 영화 ‘독전’은 오는 5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NEW, 용필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