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이승기’ 서울에 숲 조성된다

Comments (0) MUSIC

이승기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이승기숲이 서울시에 조성될 예정이다. 이승기숲은 나무를 심는 소셜 벤처 트리플래닛과 이승기 팬들이 함께 진행하는 ‘스타숲 프로젝트’를 통해 조성된다.

이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일본, 싱가포르, 미국, 태국, 터키 등 12개 국가의 이승기 팬들로 구성된 ‘이승기 Korea with World Airen’팬 커뮤니티에서 진행하였다. 이승기 팬 커뮤니티에서는 ‘10년의 행복, 10년의 약속’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5월 중순부터 약 2주 정도 모금을 진행하였다. 모금 기간이 짧았지만 취지에 공감한 많은 팬들이 참여해 1,000만원이 넘는 숲 조성 기금이 마련되었다.

이승기숲이 조성되면 지역 주민들에게 도심 속 자연 휴식 공간을 제공할 뿐 아니라, 도시의 공기를 정화하고, 미세먼지의 피해를 감소시키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팬들은 “지난 10년 동안 우리에게 행복을 준 이승기에게 감사한 마음이다. 앞으로도 함께한다는 것을 약속하는 마음을 담아 오랜 세월 그 자리에서 변치 않고 점점 성장해가는 숲을 조성하고 싶었다. 이승기숲이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편안히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되고, 해외 팬들도 많이 찾아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의미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참여 의의를 밝혔다.

한편, 지금까지 2NE1숲, 신화숲 1·2호, 로이킴숲, 동방신기숲, 인피니트숲, 이효리숲, 샤이니숲 등의 스타숲이 조성되었다.

 

글 한지희  사진 후크엔터테인먼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