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잠사’ 배수지, 한층 성장한 연기로 배우 입지 다져

Comments (0) Drama

배수지가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통해 배우로 승승장구 중이다.

지난달 방송을 시작한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예지몽을 꾸는 여자 ‘남홍주’로 변신해 연일 호평을 받고 있다.

극 초반에는 근거 없는 자신감으로 이종석(정재찬 역)에게 들이대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청자의 혼을 쏙 빼놓았다. 극중 직업인 기자로 복직한 뒤에는 똑부러진 반전매력을 뽐내고 있다. 얼마 전 전파를 탄 리포팅 신은 실제 방송 기자를 연상시킬 정도였다는 칭찬을 받으며 큰 화제를 낳았다.

배수지는 이번 배역을 연기하기 위해 현직 SBS 기자를 직접 찾아가 리포팅 레슨을 받고 자문을 구할 정도로 남다른 연기 열정을 불태웠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OST ‘I Love You Boy’를 직접 가창하며 다재다능함을 과시했다.

이처럼 배수지는 뮤지션으로서의 역량도 한껏 드러내며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14일 밤 방송된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서 가창한 윤종신의 히트곡 ‘좋니’ 답가버전은 네이버TV에 영상이 업로드된지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배수지는 이 여세를 몰아 오는 21~22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가을 음악 축제 ‘그랜드민트페스티벌 2017’에도 출격할 예정이다.

현재 방영 중인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배수지 전성시대’는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