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X김명수, 발레리나와 수호천사의 메인포스터 공개

Comments (0) Drama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과 김명수의 메인포스터가 공개됐다.

7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 측은 주연 신혜선과 김명수의 투샷을 담은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KBS 2TV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를 그린다. 극중 신혜선은 까칠한 발레리나 ‘이연서’로, 김명수는 장난기 많은 천사 ‘단’으로 분해 연기 호흡을 맞춘다.

메인포스터는 비 내리는 밤 하늘 아래 함께 있는 신혜선, 김명수의 모습을 담고 있다. 나무 벤치에 쓸쓸히 앉아 비를 맞고 있는 발레리나 신혜선. 그녀의 외로움을 감싸듯 다가온 이는 다름 아닌 천사 김명수다. 김명수는 신혜선에게 우산을 씌워주며 비를 막아주고 있다. 미소를 띄우는 김명수와 천사의 존재를 모르는 듯 허공을 보는 신혜선의 모습에 몽글몽글 가슴이 포근해진다.

‘예측불가 판타스틱 천상로맨스’라는 카피와 딱 맞는 동화 같은 포스터의 분위기도 특별함을 더한다. 오색빛깔 물감을 풀어놓은 듯한 신비로운 밤 하늘, 신혜선과 김명수를 비추는 따뜻한 가로등 불빛 등이 감성을 채우는 것이다.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법한 천사와의 만남을 상상하게 하는 포스터의 무드는 ‘단, 하나의 사랑’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높이며,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한편, 신혜선과 김명수의 환상적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은 5월 22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KBS 2TV ‘단, 하나의 사랑’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