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수록곡 ‘ylenoL’ 스페셜 비디오..4인 4색 심쿵 비주얼

Comments (0) MUSIC

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수록곡 ‘ylenoL(일레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9일) 정오 뉴이스트 W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6월 발매된 앨범 ‘WHO, YOU(후, 유)’의 수록곡 ‘ylenoL(일레놀)’ 스페셜 영상을 최초로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영상은 타이틀곡 ‘Dejavu(데자부)’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700만 뷰를 돌파한 기념으로 공개된 만큼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록곡 ‘ylenoL(일레놀)’의 스페셜 비디오를 깜짝 선사하며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화이트 셔츠를 입은 멤버들이 등장해 자연스러운 매력과 함께 4인 4색의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사로 잡았으며 이어 꽃다발, 인형, 비눗방울 등 소품을 가지고 장난치는 모습을 통해 멤버들의 케미스트리는 물론 귀여운 모습을 나타냈다.

특히 멤버들은 개인 파트를 셀프캠으로 진행해 더욱더 가깝게 아이 컨택하는 듯한 느낌으로 특별함을 선사하기도 했으며 영상 곳곳에서는 공식 팬클럽 명인 ‘L.O.Λ.E(러브)’ 글자 모형을 배치해 뉴이스트 W의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줬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음악 활동 및 예능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